13년차 연애 코치가 전하는 소개팅 3단계 성공비결 세계일보


지인을 통해 소개팅을 한 후 소개팅 남과 1주일 가량 문자를 주고 받은 적이 있습니다. ’ 처음엔 관심을 가지고 문자를 주고 받았지만, 매일 비슷한 안부 문자를 주고 받다 보니 슬슬 관심이 무관심으로 바뀌더군요. 노컷뉴스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커피한잔의 오픈 초기에는 IT회사 분들이 많았는데요, 공무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는건지 공무원, 교사 분들이 꾸준히 가입해주고 계세요. 작은 회사들도 실제로 많이 있는데, 대기업의 직원수가 훨씬 많기 때문에 위 그래프에서는 드러나지 않고 있어요. 블라인드 콜 시스템으로 5분의 통화중에서 4분은 얼굴없이 목소리로만 대화가 가능하고, 나머지 1분에 상대방의 얼굴이 드러나며 통화를 마무리 짓게 됩니다.


개인정보 유출 문제도 있는데, 서비스 특성상 타 서비스 대비 피해가 클 수 있어 이용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A씨는 "서로 연애 상대 찾으러 오는데 철저하게 반반이 맞는 거 아니냐. 왜 내가 남자라는 이유로 더 부담해야 하냐"고 썼다. 또 "차는 필요 없어서 판 거고 여자분이 먼저 데려다준다고 제안한 것"이라고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거 남녀 갈등 조장하려고 쓴 거짓 글 아니냐”, “쪼잔하게 3500원 낼 돈 없으면 연애 하지 말고 혼자 살아라”, “혹시 친구들 사이에서도 그러냐.


남자가 잘생기면 여자는 어떻게든 만나보려 한다. 돌려서 깐 것이라기보단 예의 갖춰 거절한 것이다. 백종원은 소유진의 스케줄을 파악하고 항상 스케줄의 마지막 장소에 먼저 가 도시락과 간식을 쏘는 건 물론 회식도 지원해주는 등 아낌없는 사랑을 보여줬지만 소유진의 어머니는 그와의 만남을 극심하게 반대했습니다. 그런 그녀가 KBS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했을 때 정형돈은 백종원과 소개팅 할 뻔 한 사람을 언급하며 당사자를 당황시켰는데요, 백종원 소개팅녀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개그우먼 송은이였습니다.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소유진을 겨냥한 제작진의 '백종원 소개팅녀' 폭로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로 떠오르며 소유진♥백종원 부부의 과거와 이혼설에도 많은 관심 쏠리고 있습니다.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일단 여자 입장에서는 굉장히 만족스러운 소개팅이 된다. 남녀가 서로에게 호감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초조한 순간이자 소개팅의 성공 여부를 판가름 짓는 중요한 순간, 바로 ‘2차를 가느냐 마느냐’ 하는 순간이 찾아온 것이다. 글램을 운영하는 큐피스트는 인공지능, 머신러닝과 같은 최신 IT 기술을 활용해 외로움을 타파하는 러브테크 스타트업이다.


소개팅 약속 시 가장 선호하는 시간대는 ‘오후 6~8시’(남 38.7%, 여 45.3%)’였으며 다음으로는 ‘오후 12~2시’(남 21.3%, 여 20.7%), ‘오후 4~6시’(남 23.3%, 여 15.3%)였다. 결제가 완료되면 매니저는 완성된 프로필로 상대방을 찾아서, 고객님께 전달해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1회권 기준 총 2회의 패스권을 부여받고 수락/거부 의사를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IStock 디자인은 iStockphoto LP의 등록 상표입니다. 수백만 장의 고품질 스톡 사진, 일러스트, 비디오를 검색해보세요. 반면 일부 누리꾼은 “난 6만원 나왔는데 내가 다 계산하고 심지어 2차 카페도 내가 샀다.


비즈니스 파트너처럼 목적 없이 연락하지 않고 지나친 연락은 자제해야 한다. 만나서 충분히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상대의 의사를 무시한 채 오직 말로만 자신을 표현하고 상대를 갈구하는 듯한 모습은 급하고, 가볍고, 못 믿을 사람처럼 보일 뿐이다. 잊을 만하면 소개팅 장면이 나오는 TV 예능 프로그램이 있다. 혼기 꽉 찬 남자 연예인이 주인공인 프로그램이라서 소개팅 장면이 자주 등장한다. 주인공들은 매번 소개팅을 열렬히 반기지만 막상 이렇다 할 성공기나 열애설이 들리지 않고 있다.


인격의 존엄함은 똑같아도, 사람의 수준은 분명히 존재한다. 최소한 나와 비슷하거나 나보다 낫다고 여겨지는 사람을 찾는 노력이 필요하다. 성사되지 않아도 정중함과 매너는 끝까지 잘 지켜야 한다. 나중에 주선자와 관련된 다른 사람의 결혼식장에서 마주칠 수도 있고, 주선자에 대한 예의도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자기가 TV는 뉴스만 보고 책도 많이 읽는 척 한다든지, 친구들 간에 인정받고 원만한 사람인 척하는 식으로 자신을 특별하게 포장하고 싶은 유혹을 버려야 한다.


소개팅 당일,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기 위해서는 전날 밤 꼼꼼한 딥 클렌징과 각질제거가 필요하다. 소개팅 당일에는 유분감이 많은 제품을 피하고 촉촉한 수분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메이크업을 잘 받게 하는 비결이다. 소개팅을 하면 자신은 마음에 드는데 상대는 정중히 거절하는 일이 생기기도 한다. 이재목 결혼컨설턴트는 “깨끗이 포기하라.”고 조언한다. 가족처럼 희생, 봉사, 기다림을 전제로 하는 관계가 아니다. 소개팅으로 만나기 전 받은 연락처의 용도는 간단하다.


어렵게 얻은 기회임에도 '백전백패'해 눈물짓고 있는 당신을 위해 국내 1호 연애강사인 이명길 코치가 나섰다. 체육부가 주최한 '2013학년도 체육 특기자 수시모집'에 여자선수로는 최초로 남자팀에 합류해 주목 받았으며 2018년 MBC 평창동계올림픽 아이스하키 해설 위원활동했다. 미혼남성 38.6%가 '2주에 한 명'이 가장 좋다고 답했다. 이어 '3주에 한 명' 18.2%, '그때그때 다르다' 14.2%)고 답했다. 그 밖에도 '1개월에 한 명' 12.5%, '매일도 상관없다' 8.5%, '1주에 한 명' 7.4% 순으로 나타났다.

cnfwkd read more read more learn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